FREE-Board
드라마 분류

두뇌공조 총정리!

작성자 정보

  • welcome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관련자료

본문

두뇌공조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서로를 못 죽여서 안달이 나버린 두 남자의 희귀한 뇌질환이 얽혀있는 범죄 사건을 다룬 드라마 두뇌공조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두뇌공조는 정용화, 차태현, 곽선영, 예지원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서로를 죽이지 못해서 안달이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히게 된 범죄 사건들을 하나, 둘 씩 해결 해나가는 본격 코믹 수사극을 담아낸 두뇌공조 줄거리부터 보겠습니다.

두뇌공조 주연 배우

드라마 제목 : 두뇌공조

방송 채널 : KBS2

첫 방송 : 2023년 1월 2일

몇부작 : 16부작

등장인물 : 정용화, 차태현, 곽선영, 예지원
연출 : 이진서

극본 : 박경선

두뇌공조 줄거리

악으로 깡으로 뭉쳐 정의를 실현하는 본격적인 뇌를 탓하는 코믹 수사극으로 아주 특별한 뇌를 가진 뇌신경과학자 신하루와 호구의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의 이야기를 담았다.

 

겉으로만 보기에는 아주 양아치 같은 뒤에서 비리를 저지를 것 같지만 실상은 착한 형사 금명세, 조금의 자비심도 가지지 않은 무바지한 남자 신하루.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중독적인 재미가 있으며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겨져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게 제작 되었으며 차태현과 정용화의 캐미가 기대되는 부분이다.

 

두뇌공조 인물관계도

 

두뇌공조 신하루(정용화)

특별한 뇌 소유자

 

법, 돈, 여자, 외로움, 죽음 등 이야기만 들어도 저절로 겸손해지는 이런 것들도 그는 하나도 안 무서워하는 진정한 용자로 자기가 쓰레기라 생각하는 상대에게는 자비심이 1도 없는 무자비한 남자이다.

 

훤칠한 외모와 더불어 교주와 사기꾼 그 사이 어딘가에 있을 법한 말빨로 무장한 채 강자와 약자를 가리지 않고 모두 평등하게 까기 바쁜 점이 그만의 매력 포인트이다.

 

그가 이처럼 세상에 무서운 것 하나 없고 무자비하면서 동시에 매력적일 수 있는 이유가 있는데 다름아닌 그는 남들과는 다른 아주 특별한 뇌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두뇌공조 금명세(차태현)

신경과학팀 경사

 

겉모습은 껄렁껄렁 하게 생긴 딱 생계형 비리형사 같이 생겼는데 실제로는 착하다 그것도 무지하게. 투덜, 버럭 거리면서도 딱한 처지의 용의자들 뒤치다 꺼리를 해줄 정도.

 

경찰서 내에서 구시렁거리면서도 궃은일들을 도맡아 하며 장난기 장착한 눈빛과 잔망미 넘치는 행동으로 팀 분위기를 업 시키는데 한 몫 톡톡히 하고 있다.

 

뻔뻔한 전처와 중2병 딸 사이에서 억울한 일을 종종 당하고는 하는데, 나는 왜 이리 호구처럼 살지 생각하다 깨닫게 된다. 착한 것이 자신의 무기라는 사실을.

 두뇌공조 설소정(곽선영)

법최면수사관

 

다른 사람은 아무렇지 않게 대하는 아주 작은 사소한 일이라도 그녀에게는 심장 박동 수가 빨라지고 식은 땀이 나는 큰일로 다가오는 소심한 성격의 소유자.

 

맨날 얼굴이 빨개지며 당황하는 자신의 성격이 너무나 싫으며 딱히 잘못한 것도 없는데 김계장의 짜증을 받아내주는 상황에서는 성격을 바꾸고 싶을 정도이다.

 

면전에 사표를 집어 던지고 나오고 싶은 마음이 아주 간절해질 무렵에 그토록 바라던 성격개조를 할 수 있는 순간이 다가온다.

두뇌공조 김모란(예지원)

명세의 전처

 

바람을 피우다가 걸리는 바람에 명세와 이혼을 하게 되었지만 그 이후에도 양다리를 넘어 세다리를 걸치면서 남자를 만날 정도로 뻔뻔하기 그지 없는 여자.

 

그리고 와중에도 헤어진 명세에게 이런 저런 부탁을 하면서 집을 드나드는 그녀에 대해 알고 보니 그녀는 정상적이지 못한 뇌를 가지고 있었는데 신하루 박사 덕분에 뇌의 원인을 알게 된다.

■ 다른 드라마도 궁금하다면?

 

나의 해방일지 총정리!

나의 해방일지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견딜 수 없이 촌스러운 삼남매의 약간은 낯간지럽지만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를 그려낸 나의 해방일지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

jhdsblog.tistory.com

 

 

슈룹 총정리!

슈룹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내 자식들을 위하여 기품 따위는 갖다 버린 채 사고뭉치 왕자들의 교육 전쟁을 그려낸 슈룹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

jhdsblog.tistory.com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84 / 1 페이지

FREE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