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Board
드라마 분류

청춘월담 총정리!

작성자 정보

  • welcome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관련자료

본문

청춘월담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살인사건 범인이 된 천재소녀의 이야기를 담아낸 청춘월담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청춘월담은 박형식, 전소니, 표예진, 윤종석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20부작으로 구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알 수 없는 저주에 걸려버리게 된 왕세자와 하루만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진범으로 몰리게 된 천재소녀의 청춘구원 로맨스 스토리를 그려낸 청춘월담 줄거리부터 보겠습니다.

청춘월담 주연 배우

드라마 제목 : 청춘월담

방송 채널 : tvN

첫 방송 : 2023년 2월 6일
몇부작 : 20부작

등장인물 : 박형식, 전소니, 표예진, 윤종석

연출 : 이종재

극본 : 정현정

청춘월담 줄거리

갑작스럽게 형님의 죽음으로 인하여 세자의 자리에 오르게 된 이환은 동궁전에 홀연히 나타난 귀신의 서를 발견하게 되는데 귀신이 이환에게 형을 죽이고서 오른 왕의 자리는 피로 물들 것이라며 고한다.

 

벗들은 이환에게 등을 돌리고 칼을 겨눌것이며 많은 백성들이 왕의 어리석음으로 죽을것이고 천하가 왕을 보지 않으니 홀로 외롭게 헤매다 사라질 것이라는 저주와 함께 말이다.

 

그러던 와중 귀신 따위는 없다고 외치는 한 여인을 만나게 되는데 그 여인이 바로 민재이로 저주받은 왕세자와 살인자의 누명을 덮어쓴 여인이 자신의 운명과 맞서싸우는 이야기이다.

청춘월담 인물관계도

 

청춘월담 이환(박형식)

왕세자

 

한 번 본것이라면 모조리 기억하는 괴물 같은 기억력의 소유자로 형님인 의현세자가 죽은 이후 동궁전의 진정한 주인이 되었으며 한 때는 잘 웃고 따뜻한 사람이였다고 하지만 현재는 까칠하고 오만스럽기 그지 없다.

 

세자 책봉례를 치르던 그날 밤 동궁전에 갑작스럽게 나타난 귀신의 서를 마주하게 되고 이것이 진짜 저주인지 예언을 믿어야하는지 고민하던 도중 개성의 살인자 민재이와 만나게 된다.

 

흉악한 수식어를 줄줄이 달고 있는 그녀는 소문과는 다르게 맑고 투명한 눈동자를 가지고 있는 여인으로 귀신이 없다라고 강력하게 주장하는 그녀의 발언에 오랜 불안이 가시기 시작한다.

청춘월담 민재이(전소니)

흉흉한 소문의 주인

 

어렷을 적 부터 다른 여인들과는 사뭇 달랐는데 호기심이 가득하였으며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에 대하여 궁금증을 가지고 있다 보니 물음이 많으며 인정 또한 많으니 눈물이 많았다.

 

지쳐 길에 누워 있는 이를 보면 장옷을 벗어주고 굶는 자가 있다면 쌀을 퍼다줄 정도로 따뜻한 사람으로 미궁에 빠진 사건들을 모두 해결하고 공은 오라비인 민윤재에게 넘겨주다 보니 오라비는 어느새 유명한 수사관이 되어있었다.

 

그러던 와중 정혼자와 혼례를 앞두고 그녀가 밥상을 차렸는데 그 밥을 먹고 오라비와 아버지, 어머니가 피를 토하고 돌아가게 되어 하루 아침에 일가족을 몰살한 살인범 신세가 되고 만다.

청춘월담 가람(표예진)

재이의 몸종

 

개성에서 재이의 몸종으로 지냈으나 재이는 가람에게 하나뿐인 가족이었으며 그늘이자 스승이고 벗이였다. 그렇기에 재이가 가자고 하는대로 따랏으며 하자고 하면 뭐든지 함께하며 세상의 이치를 깨우쳤다.

 

재이랑 남장을 하고 돌아다니다가 혼나더라도 재밌었으며 길을 걷다가 하나가 노래를 부르면 또 다른 하나가 마무리 지었기에 이제는 눈만 마주쳐도 서로의 마음을 알 정도로 친근해졌다.

 

하지만 재이의 혼인을 앞두고 풍비박산이 나버린 살인사건의 소식에 자신도 오명을 벗게 도와주고자 명진의 제자로 들어가게 되지만 무언가 대책이 없는 사람 같이 보인다.

 청춘월담 한성온(윤종석)

병조정랑

 

조선의 근간을 세울 떄 부터 함께 해왔던 명문가 영산한문의 종손으로 겉은 반듯하고 강직하며 따뜻한 느낌을 준다. 타고난 기품과 학식 그리고 애민의 마음까지 갖추고 있는 훌륭한 인물.

 

환과는 대군 시절부터 같은 스승을 두고 동문수학하며 같이 자라온 벗과 같은 관계지만 세자의 자리에 오르게 된 이후 부터는 멀어지기 시작하였다.

 

그러던 와중 정혼자 민재이가 다른 이와 정을 통하여 자신과 혼인하기 싫다는 이유로 일가족을 독살하고 도망쳤다는 사실에 자신에게 모멸감이 들기 시작한다.

■ 다른 드라마도 궁금하다면?

 

모범택시 시즌2 총정리!

모범택시 시즌2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에서 전화 한 통이면 해결을 해주는 복수 대행극 이야기를 그려낸 모범택시2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

jhdsblog.tistory.com

 

 

삼남매가 용감하게 총정리!

삼남매가 용감하게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가족들을 위하여 희생한 장녀와 가족들을 부양해야하는 연예계 톱스타 장남의 이야기를 그려낸 삼남매가 용감하게 인물관계도와 줄거

jhdsblog.tistory.com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37 / 1 페이지

FREE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